38. “괜찮아, 넌 잘하고 있어!", 라고 말 해주세요.
“괜찮아, 넌 잘하고 있어.", 라고 말 해주세요.
당신이 “안 괜찮아.” 라는 생각에서, “ 난 괜찮아, 난 잘하고 있어!” 라고 하며 사실 수 있게 도와 드리는 마인드 셋 코치 입니다.
당신이 자신있고, 당당하게 열정적으로 살아 가실 수 있게 코칭 해 드립니다.
당신은 얼마나 많은 순간들을 “ 나는 안 괜찮아!” 라고 자책하며 살았나요?
그 순간으로 다시 돌아가 보세요.
어떤 생각을 하고 있었나요?
아마도 과거의 수치스러웠던 일, 상처 받았던 일, 또는 부정적인 생각, 아니면 미래에 대한 불안, 걱정, 두려움 등 이었을 것입니다.
어릴적 부터 성인이 되서 사는 오늘날 까지 대체로 우리는 많은 순간들을 “안 괜찮아.” 라는 생각을 하고 살았을 수 있습니다.
사회가 요구하는 표준과 관념들에 의해 또는 내가 만든 나의 기준들 에 의해 오랜 세월을 우리는 “안 괜찮아.” 를 반복하며 생각하고 살기에 결과는
안 괜찮은 삶을 살고 있는 것입니다.
예를 들면,
“ 난 안 괜찮아,”
“ 학교에서 A 못 받으면..”
“ 유명 대학을 못가면..”
“ 의사, 변호사가 안되면..”
“ 돈을 잘 못 벌면..”
“ 머리가 안 좋아서..”
“ 창피한 실수를 많이 했기때문에.. “ 등 말입니다.
우리는 인간으로 생각하는 뇌를 가졌기에, 무의식적으로 하루에 오만가지 생각들을 하고 살지요.
그 생각의 90 퍼센트가 과거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이든지 아니면 미래에 대한 걱정이라면 믿어지지 않지요?.
그러나 이제부터는 당신이 생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“나는, 안 괜찮아” 라고 하며 살 것인가?
아니면, “ 괜찮아, 난 잘하고 있어.” 라고 하며 살 것인가 말입니다.
“괜찮아.” 라는 말은 자존감을 회복 시킵니다. 완벽주의 에서 벗어나게 도와 줍니다.
자신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마음이 생기게 합니다.
그 결과로 관계회복이 일어 납니다.
당신 자신한테,
“ 실패해도 괜찮아.”
“ 넘어져도 괜찮아.”
“ 학위가 없어도 괜찮아.”
“ 영어 못해도 괜찮아.”
“ 큰 실수를 했어도 괜찮아.”
“ 괜찮아, 넌 그때에 최선을 다 했어.”
“ 넌 그대로 너무 소중하고 아름다워.”
“ 넌 정말 괜찮아.”
“ 괜찮아, 잘하고 있어.”
“ 괜찮아, 다 잘 될거야.” 라고 말해줄 때, 느낌이 어떠세요?
“ 휴!...” 하며 편안한 안도감, 소망, 위로의 숨을 쉬게 되지요?
다시 일어날 수 있는 용기가 생기지 않으세요?
오늘 한 번 거울을 보고, “ ㅡㅡㅡㅡㅡ 야, 너는 괜찮아, 넌 잘하고 있어,” 라고 말하며 두 팔로 허그하고 꼬….옥 안아 주세요.
마인드 셋 코칭 은 “왜, 안 괜찮은가?” 를 질문하며 문제를 찾고 또 해결하게 도와 드립니다.
우리의 작은 뇌안에 돌아가는 오만가지 생각들을 혼자서 객관적으로 바라보기가 쉽지 않습니다.
저의 열정은 여러분들이 “안 괜찮아.” 라는 생각에서, “난 괜찮아, 난 잘하고 있어!” 라고 하며 살수 있게 도와드리 는 것입니다.
당신이 자신있고, 당당하게 열정적으로 살아가실 수 있게 코칭 해드립니다.
P.S. 인생은 오늘 이 순간 부터 입니다.
당신은 “ 괜찮아, 난 잘하고 있어!” 라고 말하며 자신있게 당당하게 살 수 있는 사람입니다.
마인드 셋 코칭에 대해 알아보기원하시는 분은 디스커버리 세션을 신청하세요. 714-681-2290 이나 hello@sandyro.com 으로 연락 주세요. 짧은 디스커버리 세션 동안에도 적지 않은 변화가 있다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
감사합니다.